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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편성할 때에 고려하지 않는 효과는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예) 적군의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 기입
자신의 방어 비례 대미지 > 미기입
2. 는 주석입니다. 해당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거나(PC) 터치하면(Mobile) 부가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2. 해당 포스트에서 틀리거나 보충할 내용을 발견할 경우엔 댓글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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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례대미지
적군의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대상: 다수
캐릭터 | 클래스 | 스킬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
[어둠] 슈나이더 | 워리어 | 액티브 | 5턴 - [4] 4턴 - [6] 3턴 |
[불] 미하일 | 스트라이커 | 버스트 | 4개 - [4] 3개 - [6] 2개 |
[물] 라샤드 | 워리어 | 버스트 | 4개 - [6] 3개 |
[물] 시안 | 워리어 | 액티브 | 4턴 - [6] 3턴 |
[물] 시안 | 워리어 | 버스트 | 4개 - [6] 3개 |
[물] 용기사 헬가 | 스트라이커 | 버스트 | 4개 - [6] 3개 |
[물] 프람 | 가디언 | 버스트 | 4개 - [6] 3개 |
[대지] 라플라스 | 워리어 | 버스트 | 4개 - [6] 3개 |
[빛] 프람 | 스트라이커 | 버스트 | 4개 - [6] 3개 |
대상: 단일
캐릭터 | 클래스 | 스킬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
[불] 루실리카 | 스트라이커 | 버스트 | 4개 - [6] 3개 |
[빛] 자이라 | 가디언 | 버스트 | 4개 - [4] 3개 - [6] 2개 |
속도 비례 대미지
속도 비례 대미지는 관통 장비를 입은 스트라이커가 써야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다. 따라서 스트라이커만 적겠다.
캐릭터 | 스킬 | 대상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
[불] 프라우 | 버스트 | 단일 | 3개 - [6] 2개 |
[물] 발터 | 버스트 | 다수 | 4개 - [6] 3개 |
대상의 숫자가 적을수록 대미지 추가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추가 수치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물] 용기사 헬가 | 액티브 | 40% - [4] 50% [6] 60% | 4턴 | 스트라이커 |
[물] 용기사 헬가 | 버스트 | 100% - [2~5] 10% ↑ | 4개 - [6] 3개 | 스트라이커 |
고정피해
대상: 단일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확률 | [스킬 레벨] 고정 피해량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어둠] 루실리카 | 버스트 | 85% - [6] 100% |
100,000 - [2] 120,000 - [3] 144,000 - [4] 187,200 - [5] 243,360 |
4개 | 워리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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