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포스트의 발행일은 최종 갱신 날짜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1
1. 편성할 때에 고려하지 않는 효과는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예) 모든 아군의 쿨타임 감소 > 기입
자신의 쿨타임 감소 > 미기입
2. 는 주석입니다. 해당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리거나(PC) 터치하면(Mobile) 부가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3. 해당 포스트에서 틀리거나 보충할 내용을 발견할 경우엔 댓글로 말씀 부탁드립니다.
※ 목차(index) 제목을 누르면 해당하는 페이지로 스크롤이 자동으로 내려갑니다.
행동게이지
행동 게이지 증가
대상: 전원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증가량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어둠] 로잔나 | 액티브 | 35% - [3] 40% - [5] 45% | 5턴 - [4] 4턴 - [6] 3턴 | 가디언 |
[어둠] 솔피 | 기본 | 10% - [6] 15% | 가디언 | |
[어둠] 크롬 | 버스트 | 20% - [3] 25% - [5] 30% | 4개 - [6] 3개 | 스트라이커 |
[불] 라플라스 | 기본 | 20% - [4] 25% - [6] 30% | 슈터 | |
[불] 바레타 | 기본 | 30% - [6] 40% | 스트라이커 | |
[불] 아슬란 | 액티브 | 30% - [5] 35% | 5턴 - [3] 4턴 - [6] 3턴 | 워리어 |
[물] 라샤드 | 액티브 | 20% - [3] 25% - [5] 30% | 5턴 - [6] 4턴 | 워리어 |
[물] 바레타 | 액티브 | 20% | 4턴 - [6] 3턴 | 프리스트 |
[물] 비앙카 | 기본 | 25% | 슈터 | |
[물] 비앙카 | 버스트 | 20% - [5] 30% | 4개 - [6] 3개 | 슈터 |
[물] 조슈아 | 액티브 | 35% - [2] 40% | 5턴 - [4] 4턴 - [6] 3턴 | 슈터 |
[물] 크롬 | 액티브 | 40% - [2] 45% | 4턴 - [4] 3턴 - [6] 2턴 | 가디언 |
[대지] 메이링 | 액티브 | 10% - [3] 15% - [5] 20% | 5턴 - [6] 4턴 | 스트라이커 |
[대지] 발터 | 버스트 | 20% - [3] 25% - [5] 30% | 4개 - [6] 3개(6) | 가디언 |
[대지] 아슬란 | 액티브 | 35% - [2] 40% | 4턴 - [4] 3턴 - [6] 2턴 | 워리어 |
[대지] 조슈아 | 액티브 | 15% - [3] 20% - [5] 25% | 4턴 - [6] 3턴 | 프리스트 |
[빛] 라샤드 | 버스트 | 35% - [4] 40% | 4개 - [6] 3개 | 슈터 |
[빛] 시안 | 액티브 | 20% - [3] 40% | 4턴 - [5] 3턴 | 슈터 |
[빛] 시안 | 버스트 | 25% - [3] 30% - [5] 40% | 4개 - [6] 3개 | 슈터 |
[빛] 시프리에드 | 버스트 | 20% | 4개 - [6] 3개 | 프리스트 |
[빛] 즈라한 | 액티브 | 35% - [3] 40% - [5] 45% | 4턴 - [4] 3턴 - [6] 2턴 | 가디언 |
- 아티팩트
캐릭터 | 종류 | 조건과 [티어] 확률 | 증가량 | 클래스 |
---|---|---|---|---|
[빛] 자이라 | 노블 | 공격 시 30% - [2~4] 5%↑ - [5] 10%↑ - [6] 20%↑ = 75% 확률로 발생 |
10% | 가디언 |
[불] 로잔나 | 렐릭 | 공격 시 30% - [2~4] 5%↑ - [5] 10%↑ - [6] 20%↑ = 75% 확률로 발생 |
10% | 스트라이커 |
[대지] 라이레이 | 렐릭 | 치명타 발생 시 | 10% - [2~5] 2%↑ - [6] 7%↑ = 25% | 스트라이커 |
대상: 최대 공격력 1인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증가량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어둠] 조슈아 | 액티브 | 100% | 4턴 - [3] 3턴 - [5] 2턴 | 프리스트 |
[어둠] 아슬란 | 액티브 | 100% | 6턴 - [4] 5턴 - [6] 4턴 | 커맨더 |
[대지] 루미에 | 기본 | 30% | 가디언 | |
[대지] 루미에 | 버스트 | 100% | 4개 - [6] 3개 | 가디언 |
[대지] 시안 | 기본 | 20% - [4] 25% - [6] 30% | 가디언 | |
[빛] 라샤드 | 기본 | 20% - [4] 25% | 슈터 |
- 아티팩트
캐릭터 | 종류 | 조건과 [티어] 확률 | 증가량 | 클래스 |
---|---|---|---|---|
[대지] 솔피 | 렐릭 | 공격 시 50% - [2~5] 5%↑ - [6] 15%↑ = 85% 확률로 발생 | 20% | 슈터 |
[대지] 올가 | 노블 | 공격 시 50% - [2~5] 5%↑ - [6] 15%↑ = 85% 확률로 발생 | 20% | 슈터 |
행동 게이지 모두 감소
적군의 행동 게이지를 일부 감소시키는 스킬은 단독으로 쓰이지 않는다. 따라서 행동 게이지를 모두 감소시키는 경우만 작성하겠다.
대상: 단일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감소량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물] 프라우 | 버스트 | 50% - [4] 모두 | 4개 - [6] 3개 | 워리어 |
스킬쿨타임
스킬 쿨타임 증가
대상: 단일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확률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물] 린 | 버스트 | 70% 2턴 - [3] 80% - [5] 90% | 3개 - [6] 2개 | 워리어 |
스킬 쿨타임 감소
대상: 전원
캐릭터 | 스킬 | [스킬 레벨] 조건 · 감소 턴 | [스킬 레벨] 쿨타임 / 소울 | 클래스 |
---|---|---|---|---|
[물] 린 | 액티브 | 1턴 | 5턴 - [6] 4턴 | 워리어 |
더보기
로오히 행증
로오히 행감
로오히 쿨감
'Lord of Heroes > 통합 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오히 스킬별 영웅 4편: 효과 제거 · 강탈 (수정중) (0) | 2023.12.08 |
---|---|
로오히 스킬별 영웅 3편: 비례 대미지 · 고정 피해 (수정중) (0) | 2023.12.07 |
로오히 스킬별 영웅 1편: 강화 효과 · 약화 효과 · 행동제어 (수정중) (10) | 2022.12.22 |
[로오히 공략] 스토리 부대 편성법 (0) | 2022.10.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