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 of Heroes/주저리주저리

2024-03-23 사담: [빛] 루인 장비 깎기 및 변경된 전투력 계산 관련

배문영 2024. 3. 23.

 

   일단 첫 번째 소식! 빛 루인 천장을 두 번 찍었어요. 잠재력 올려주고 싶었거든요. 사실 더 올리고 싶었지만, 제가 운이 나빠서 천장으로만 나오니 이러다간 제 카드가 거덜 나겠다 싶어서 포기했답니다. 전 부자가 아니니까ㅎㅎ... 그리고 두 번째 소식! 빛 루인 장비를 깎고 있어요. 기원의 나무 아티팩트가 죽도록 안 나와서 힘드네요. 다른 건 5티어가 되었는데, 저 아티팩트만 혼자 2티어예요. 슬프다. 아티팩트 뽑기 정말 열심히 돌렸는데... 하여튼 빛 루인에겐 패시브로 50% 치피 패시브가 있어서 120%만 메꾸면 되더라고요? 그래서 가볍게 3스킬 12렙 공공공방속치피로 해줬어요. 레벨은 아직 7★ 57렙이라서 열심히 레벨링해야 해요. 오벨리스크 돌리고 EXP 지역 돌리고 아레나 패배도 하고...

   장비 깎은 김에 실전에 투입해봤는데 (올드비 관점에서) 성능은 좋지 않네요. 준비 태세가 발동하지 않으면 3스킬 대미지가 낮아지는데, 준비 태세 성공률이 50%밖에 되지 않아서 도박성이 너무 짙어요. 애정보다 성능 위주로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공공공공으로도 다시 테스트해볼 거긴 한데 유의미한 평가 변화가 있진 않을 거예요. 올드비 관점입니다. 뉴비시라면 괜찮아요. 빛 속성이라서 악몽 밀 때 쓰기 좋아 보여요.

   그나저나 변경된 전투력 계산에 아티팩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신규 캐릭터들 대다수가 구 캐릭터들에게 밀렸어요. 게다가 밀린 것뿐만이 아니라 낮아지기까지 했더라고요. 열심히 장비 깎아준 애들은 내려가고 생뚱맞은 친구들이 올라오니 많이 슬프던데 이 계산식 그대로 유지하는 걸까요? 정말 아쉽던데...

 

   공략들은 최대한 이번 주 안에 업데이트하는 걸로 할게요. 유입이 너무 많네요. 죄송해요. 오래된 자료들이라서 도움이 크게 되지 않을 거예요.

댓글